본문 바로가기

재테크/티끌 모으기

카페 치킨 짠테크 기프티콘 구매로 재테크 하기(feat. 니콘내콘)

728x90

어플을 검색해 보면 '니콘내콘'이라는 어플이 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기프티콘을 사고파는 중개 어플이다. 필자는 카페에 갈 때 주로 사용하는데, 대략 10~15% 할인된 가격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물론 특정 신용카드를 활용하면 더 많은 할인율을 누릴 수 있지만, 카페의 종류가 한정적이고 니콘내콘 결제 시 카드를 활용하면 카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이중할인이라는 측면에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

 

니콘내콘

 

www.ncnc.app

어플은 위 배너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좀 더 어플에 관련된 이야기를 하자면 요런 식으로 구성된 어플이다. 땡철이는 사용기한이 촉박하여 추가할인을 하는 거고, 판매 종류는 다양하다. 카페, 치킨 햄버거, 편의점 등이 있는데 카카오페이 선물하기에 있는 이모티콘 다 판다고 생각하면 쉽다.

 

반응형

 

또 한가지 활용할 만한 점은 내가 가지고 있는 기프티콘을 판매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물론 상품권과 마찬가지로 100% 가격을 쳐주진 않지만, 굳이 먹고 싶지도 않은 상품을 아까워서 억지로 먹을 바에는 조금이라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게 이득일 것이다. 예를 들어 각종 이벤트에서 배포하는 3,000원짜리 편의점 쿠폰 등도 판매가 가능하다.

 

본인의 경우 베스킨라빈스에는 일 년에 한 번 갈까 말까 하기 때문에 처치곤란이었던 아이스크림 쿠폰을 판매했다. 원래 20,000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저 가격이면 충분히 만족스러웠다. 그 이외에 주로 사용하는 내역은 이디야 커피다.

 

이디야에서 따로 할인되는 카드가 없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그때그때 기프티콘을 사서 활용한다. 요즘 날도 추워서 카페에 많이 가는데, 조금이나마 지갑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