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용인 죽전 수지

[경기도 카페]용인 모현 대형 통창 카페 베이커리 - 논 콤팩트

죽전 분당 인근에서 1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모현 쪽 카페 중 하나를 다녀왔다. 창들이 엄청 커서 따사로운 햇살을 맞이할 수 있는 아주 기분 좋은 뷰 맛집이다.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갈월로 64-4 논 콤팩트지도

 

영업시간
수요일 - 일요일 10:00 ~ 20:00
월요일 - 화요일 정기휴무

외관만 보면 코스트코마냥 철판으로 둘러싸여서 조금 실망했다. 실내에 큰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다고 해서 방문하긴 했는데, 첫인상이 좀 실망스러웠달까?

But, 실내는 투박한 느낌만 살짝 살린채 꽤나 깔끔한 느낌이었고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트리에서 연말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다(방문 당시가 12월 중순이었나?). 겨울이어서 그런지 큰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포근하게만 느껴졌다.

카페 한켠에 로스팅실이 따로 있을 만큼 단순히 크기만 인스타용 카페가 아닌 커피에 진심이라는 느낌을 받았다.

드립 커피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한참을 고민했다. 방문 당시에는 시음용 샘플커피까지 제공받았는데, 지금도 주는지는 잘 모르겠다.

스페셜 티 세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드립 커피를 시키면 저렇게 책갈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설명서를 같이 주신다(어디 갔지...?). 사장님이 커피에 진심인 게 느껴지는 부분이랄까?

빵도 맛있어서 브런치 카페겸 해서 방문하는 것도 강력히 추천한다. 도심은 아닌지라 운전해서 방문해야 하는 것만 제외하면 꽤나 만족스러운 카페 투어였다.

 

다만 인스타 감성의 천장마감때문인지 말소리가 웅웅 울리는 게 조금 신경 쓰일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