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용인 죽전

[경기도 술집]떠오름 - 보정 카페거리 요리주점

시끌벅적한 술집 말고 조용한 술집을 찾다가 발견해서 그냥 들어갔다. 사전조사 따윈 없음.

 

카페거리 세 번째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대부분이 밥집 or 카페인데 술집이 있어서 신기한 위치긴 하다. 술집은 대부분 맞은편 술집골목에 있으니까...?

 

친구가 그럴듯하게 찍어준 내부사진 투척.

 

요리주점을 모토로 내세우고 있는데 한식 + 양식 퓨전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떠먹을 겸 바지락술찜과 차슈를 픽.

기본안주와 부드바르 맥주 한잔. 일행이 체코에서 마신 인생맥주라길래 시켰는데 한국 현지화가 됐는지 그냥 보리맛이 진한 카스 느낌이다. 반면 기본안주는 그냥 여기다가 술을 마셔야 할 정도로 꽤나 마음에 들었다.

 

차슈가 먼저 나왔는데, 부추무침이 상당했다. 차슈도 잘 삶아져서 사악한 가격대비 매우 만족하면서 냠냠했다.

 

바지락술찜은... 그냥 그랬다. 일단 끓여서 먹으라고 하시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싱거웠고, 바지락 특유의 바다향이 잘 나지 않았다고나 할까? 비린내에 신경 쓰다가 바지락술찜 특유의 맛을 놓친 느낌이었다. 실컷 졸이고 난 뒤 스파게티 사리를 추가해서 먹은 건 나름 별미였지만, 애초에 난 술찜이 목적이었으니까.

 

배부르게 뭘 먹긴 싫고 시끄러운 분위기도 싫다면 방문하기에 나쁘지 않은 술집이다. 날이 좋으면 야장 느낌도 낼 수 있어서 이왕이면 추워지기 전에 방문하는걸 추천한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1-16 1층

영업시간
매일 16:00 ~ 01:00

(라스트 오더 12:30)

 

화장실

바깥에 있는것 같은데 안 가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