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간편식품

[밀키트]엽기떡볶이 밀키트 오리지널맛

동네에 엽기떡볶이 집이 있는데 리뷰가 훌륭한 곳이다. 어느 정도냐 하면 평소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다른 지점 엽떡은 이곳보다 맛이 없다고 극찬을 할 정도인데, 정작 내가 먹으려고 하니 한 시간 넘게 기다려야 해서 그냥 밀키트를 사 왔다.

착한 맛(순한 맛) 오리지널맛(매운맛) 2가지 버전이 있는데 덜 매운맛은 없어서 오리지널로 구매했다. 15,000원에 2인분이니 그냥 배달주문 대비 확실히 가성비는 더 뛰어나다.

 

구성은 2인분답게 모든 것이 2개씩 들어있다. 매장에서 먹었을 때와 양과 재료가 별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지점마다 맛의 차이가 있는 건지 문득 궁금해졌다.

아무튼 다 해동하는 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그냥 대충 물에 담갔다가 다 넣고 끓였다. 1인분인데 양이 많아 보이는 건 냉동실에 있던 치즈떡과 냉동오징어를 넣어서 그렇다. 치즈도 집에 있는 체다치즈를 더 넣었는데, 1인분만 딱 끓인다고 하면 동봉된 치즈로도 충분할 것 같다.

 

같이 먹은 지인피셜 매장에서 파는 것과 크게 차이 나진 않는다고 한다. 물론 육수를 따로 내는 등의 수고가 포함된 매장들에 비해서 맛이 뛰어나다곤 할 수 없지만 가격이 거의 반절인걸 감안하면 충분히 커버되는 맛이다. 그나저나 이렇게 매운걸 굳이 왜 내 돈 내고 사 먹는 건지 하는 의문이 든다. 신전떡볶이 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