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용인 죽전

[경기도 술집]보정 카페거리 닭발 오돌뼈 웨이팅 맛집 - 닭발구역

카페거리 외곽에 뜬금없지 자리하고 있는 닭발 전문점이다. 보정동에 몇 안 되는 여성의 비율이 더 높은 술집이다. 실내는 포차 감성의 레트로 인테리어인데, 주말이면 항상 사람들로 북적거려서 궁금하던 찰나에 한번 방문해 봤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43번길 11-31(하남돼지 옆)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17:00 ~ 24: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거리 큰 사거리 쪽 하남돼지 옆에 위치하고 있다. 옆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탄천과 공원이 있으므로 데이트 삼아 방문할 사람들은 하천 따라 걸으며 데이트를 좀 한 뒤에 방문하면 되겠다. 2차로 방문하면 만석일 수 있는 점 유의하시고.

 

메뉴는 닭발, 오돌뼈 닭똥집 3가지가 메인이고, 이외에 사이드 메뉴로 계란찜, 오돌뼈 정도가 있다. 오돌뼈는 적립을 안 해줘서 조금 서운할 뻔했다.

 

본인이 방문했을 당시에는 중학생~고등학생 정도로 보이는 여학생들이 음료수에 닭발을 먹고 있어서 조금 놀랬는데, 한편으로는 어린 친구들도 방문할 만큼 MZ세대 입맛의 맛집(?)이라는 믿음이 생겼다.

조명이 좀 붉은 편이라 사진이 좀 요상한데, 오돌뼈와 주먹밥, 계란찜이 나왔다. 주먹밥은 물론 직접 수제로 제작하는 시스템이었으며, 닭발이 아닌 오돌뼈 사진만 덩그러니 있는 이유는 본인이 닭발을 못 먹기 때문이다.

 

오돌뼈와 닭발의 소스는 본질적으로 유사할 것이라는 추측 하에 닭발도 충분히 맛있을 것으로 사료된다. 왜냐? 오돌뼈도 맛있었거든요. 물론 계란찜도 탱탱했다.

 

그래도 닭발 집이니 업체가 포스팅한 사진을 공유해 본다. 보다시피 국물닭발이 추천메뉴인 듯하고, 필수 메뉴인 무절임과 콩나물국이 기본 제공되는 시스템이다.

 

실내는 요런 느낌인데, 사진에 다 나오진 않았지만 테이블이 8개 정도 있는 넓지 않은 매장이다. 방문 당시에는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지나가면서 들은 바로는 매우 시끌시끌한 분위기이니 이를 감안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

 

같이 방문한 지인은 닭발 먹을 때마다 멀리 안 가고 여기 가더라. 배달주문도 꽤 많은 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