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식당

[프랜차이즈]역전우동 0410 - 용인죽전점

예전 미정국수 자리였는데, 어느새 역전우동으로 가게가 바뀌었다. 사실 둘 다 백종원님의 더본코리아 프랜차이즈이긴 한데, 하나는 국수고 하나는 우동이라 궁금해서 한번 방문해 봤다.

 

위치는 그대로 죽전 누리애뜰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여담이지만 주차 3시간을 기본 제공하므로 근처에 일이 있으면 보통 누리애뜰에 주차를 하는 편이다. 옆에 있는 빽다방에서 커피 하나만 사도 3시간 주차가 가능하니 유료주차 대비 훨씬 저렴하다.

 

아무튼 상호가 바뀌긴 했는데, 인테리어는 동일하다. 뭐 타 매장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미정국수와 인테리어는 같다. 고로 주문하는 방식도 키오스크 방식으로 동일하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가져다가 먹고 식기를 반납하는 시스템까지 동일하다.

 

메뉴는 요렇다. 국수 대신 우동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덮밥은 이전에 팔던 메뉴와 거의 동일한 느낌이다. 다만 주먹밥 메뉴가 없어진 것은 조큼 아쉬운 부분이다.

 

신메뉴인 파닭국수다. 다른 우동들도 비슷할 것 같은데, 일단 육수가 닭육수 베이스다. 먹으면서 든 생각은 닭육수 베이스 일본 라멘이었다. 파닭의 불향도 육수와 잘 어우러졌고, 국물이 깔끔해서 맛있고 깔끔한 라멘 한 그릇을 먹는 느낌이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면 일반 우동을 한번 먹어볼 예정인데, 아무래도 이 파닭국수가 생각날 것 같다.

 

냉모밀은 무난한 맛이었다. 맛이 없다는 것은 절대 아니고, 그냥 '냉모밀' 주문을 하면서 기대하는 딱 그 정도의 맛이다. 특별하진 않지만 더운 여름에 먹으면 맛있을 맛이다.

 

돈까스도 무난했는데, 소스가 이곳만의 특출난 맛이 있어서 좋았다. 냉모밀과 세트로 주문할 수 있는데, 이 메뉴 역시 혼밥을 한다면 충분히 고려할 맛이다.

 

백종원님의 프랜차이즈 업장들이 그렇듯, 이곳도 평균 이상의 맛있는 맛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것 같다. 다만 정말 특별한 맛을 제공하는 것은 아니므로 미식을 기대하고 방문할 필요는 없다.

 

덧붙여, 상호 후미의 0410은 백종원 대표의 예전 핸드폰번호 뒷자리라고 한다. 그냥 궁금해서 찾아봤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20 (보정동, 죽전누리에뜰) 1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