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식당

[경기도 맛집]옵서예 - 제주흑돼지 삼겹살(feat. 보정카페거리)

보정 카페거리 상가들 사이에서 단국대생을 대상으로 소소한 할인 혜택들이 있다. 총학생회 차원에서 진행하는 것 같은데 본인은 단대생이 아니라서 자세히는 모르고 지인이 같이 가자고 해서 얼떨결에 방문했다.

 

결론적으로 보정동에서 고기 먹을 일이 있으면 최근에는 보통 옵서예만 간다.

처음 이 근처로 이사왔을때만 해도 줄 서서 먹는 고깃집이었는데 프랜차이즈 고깃집이 많이 생기면서 손님이 줄어든 것 같다. 다른 지인에게 물어보니 음식은 맛있지만 서비스가 별로라는 말을 들었지만, 방문 당시 서비스에 대한 불만은 전혀 없었다.

 

널찍하니 편하게 앉을 수 있고 구석에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다. 낡은 느낌은 있지만 깨끗하게 관리된 느낌?

 

포삼겹이라는 신메뉴가 있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방문 당일에는 물량이 없다고 해서 목살과 오겹살을 먹었다.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삼겹살보다 저렴한 오겹살의 가격이었다.

 

아니 상식적으로 껍데기와 지방을 더 많이 파는데 당연히 오겹살이 더 저렴해야지 진짜 노양심 고깃집이 너무 많다.

밑반찬이 깔리고 고기는 구이실에서 초벌구이를 한 후 테이블에서 직접 구워주신다. 일차로 구워서 나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고깃집에 연기가 상대적으로 없어서 매우 좋았다.

 

제주도 고깃집이라서 그런지 멜젓은 당연히 있고 고기도 정갈하게 잘 구워주신다. 전문가의 손길 때문인지 내가 굽는 수고를 덜어서 그런진 모르겠으나 진짜 맛있게 먹었다.


'옵서예는 제주도 축산과 친척형님과의 독자적인 유통망을 통해 도축 후 4일 이내의초신선육 및 1+이상의 최고 제주 암퇘지만 공수하고 있습니다'라고 하는데 뭐 그만큼 고기의 질은 자신 있다는 게 엿보여서 믿고 먹었다. 이 사진을 찍고 벌써 재방문을 했던 건 안 비밀.

주차의 경우 따로 주차할 곳이 없는데, 카페거리 주차 관련해서 아래 글을 참고하면 좋을 듯?

 

[보정카페거리]방문 시 주차하는 방법

저녁에 조명도 나름 예쁘게 되어있고, 가격대는 있지만 그래도 평균 이상의 맛은 보여주는 보정카페거리이다. 인근에 숲으로 둘러싸인 중앙공원도 있고, 탄천이 쭉 이어져 데이트 코스로 제격

lovelysk.tistory.com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8-20 1층 옵서에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6:00 ~ 24:00

              토요일 14: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화장실

건물 외부에 있는데 정문이 아닌 화장실 가는 길이 있음.

낡은 것 대비 무난하게 관리하는 게 느껴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