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 디저트/성남 분당 판교

판교역 근처 감성 충만 카페 '크레스타운 판교점' | 스페셜티 커피와 감성적인 공간의 만남

판교 메리어트 호텔에 위치한 모모카페에서 점심을 먹은 뒤 카페를 방문하려고 했는데 1층에 바로 카페가 있길래 들어갔는데 그곳이 '크레스타운 판교점'이었다.

크레스타운 판교점

요즘 한국에 카페가 워낙 많다 보니 커피가 맛있는 걸로는 경쟁력이 없다. 그래서 그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분위기와 감성이 중요한데, 크레스타운도 이를 반영한 곳으로 인스타 느낌 가득한 인테리어와 높은 층고가 인상적인 곳이다.

 

무엇보다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스페셜티 생두 로스팅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본인들을 소개하고 있다.

가게 정보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12 1층 
판교 미래에셋센터 1층(판교역 1번 출구 도보 4분)

 

영업시간
매일 07:00 - 22:00

(연중무휴)

크레스타운 내외부 사진

앞서 설명한 것처럼 공간을 즐길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가 잘 형성되어 있다. 창가에 앉아 곧게 잘 정비된 길을 따라 걸어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느낌도 꽤나 즐겁다.

 

스피커 사진

감각적인 인테리어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는데, 특히 눈길을 끈 건 스피커였다. 딱 봐도 엄청 비싸 보이는 고급 스피커의 울림 덕분에 공간이 더욱 세련된 곳으로 느껴졌다.

 

카페 특유의 분위기와 인테리어와는 어울리지 않는 음악들이 가끔 흘러나와서 당황했는데 그런 걸 조금만 더 신경 쓰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았다.

반응형

메뉴판과 진열된 빵들

디카페인 커피도 맛있는 곳

간단한 빵들과 음료를 팔고 있었는데 스페셜티 원두라길래 조금 기대를 하고 커피를 마셨다. 일행 중 카페인에 예민한 한 명이 디카페인 커피를 주문했는데 일반 커피와 다를 바 없는 깊고 풍부한 맛이 인상적이었다.

 

커피 사진

원래는 머그잔에다가 준비해 주는데 주문이 잘못 들어가서 어쩔 수 없이 일회용 잔에다가 커피를 마셨던 건 좀 아쉬웠다. 방문 당시 날씨가 꽤나 추웠던지라 따듯한 머그컵으로 손을 녹이고 싶었는데 말이지.

 

아무튼 디카페인 특유의 밍밍하거나 커피 향이 부족한 단점들을 잘 커버해서 맛과 향이 진한 디카페인을 즐길 수 있었다. 모르고 마셨으면 디카페인인지 모른다에 손톱을 걸어볼까...?

결론

전체적으로 요즘 인스타 감성에 맞게 잘 꾸며진 카페였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 그리고 맛있는 커피까지 판교역 근처카페를 찾는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감성 충만한 인테리어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빵도 맛있다고 하는데, 한편에 제빵실로 보이는 곳이 있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책을 읽거나 작업을 하기엔 조금 소란스럽지만, 맛있는 커피 한잔 하면서 지나가는 사람을 구경하고 싶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듯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