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카페 & 디저트

[경기도 카페]더 플롯 커피(The Plot Coffee) - 보정 카페거리점

아직 대낮은 여름 날씨지만 해만 퇴근하고 나면 선선한 가을처럼 느껴져서 오랜만에 카페거리 탐방에 나섰다. 날씨가 좋아서 외부 테이블이 있는 곳을 찾아다니다가 플롯 커피를 발견하고 방문했다.

 

화이트와 그린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선선한 날씨에 밖에 앉아서 사람 구경하기 정말 좋은 곳이다.

 

다양한 음료 메뉴들이 있는데, 나름 원두의 종류도 구분되어 있을만큼 맛없는 커피를 파는 곳은 아니다.

 

디저트 빵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같이 간 지인이 지난 방문당시 초코 크로와상을 먹었는데 맛있다며 다른 빵도 먹어보자고 해서 브라우니를 추가했다.

실내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덥지 않은 날씨에 여유를 만끽하고 싶어서 밖으로 나갔다.

 

커피와 브라우니 등장. 아이스크림은 따로 여쭤보고 추가를 요청드렸는데, 수제아이스크림이라서 3,000 원이라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다. 브라우니는 상당히 꾸덕하니 맛있었는데, 무엇보다 TGI Friday 스타일의 아이스크림 추가가 신의 한 수였다. 단거 + 단거 = 매우 맛있음.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은 여유로운 분위기에 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었다.

 

밤 늦게까지 문을 여시는 것 같은데, 간단한 주류도 판매하는 만큼 여유롭게 한잔하고 귀가해도 좋을 듯하다. 체인점 카페라는 것을 글을 쓰면서 알게 됐는데 지점마다 인테리어가 달라서 전혀 몰랐다. 아마 식자재를 관리해 주는 듯한데, 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어서 오히려 좋아.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1-6 1층 101호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반려동물 동반가능 카페

 

화장실

실내에 있으며 남녀가 분리되어 있다. 매우 깔끔해서 만족스러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