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카페 & 디저트

[경기도 맛집]오파이 - 보정동 미트파이 맛집(feat. 육즙 듬뿍)

보정 카페거리 쪽 큰 길가에 있는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있는 파이집이다. 일부러 방문한 건 아니고 지인이 지나가던 길에 사다 줘서 맛보게 됐는데, 빵 속에 고기라는 낯선 조합에도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글을 적어본다.

 

보정동 술집골목으로 들어가는 대로변 쪽 상가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뭔가 아기자기해서 남자가 방문하기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이를 감수하고 방문해야 한다. 가격 빼고 맛으로는 대만족이다.

 

 

요런 매국 하이틴드라마에 나올것같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지 않다. 기본 파이는 동일하되 안쪽에 들어간 속재료가 메뉴별로 상이하다.

귀여운 종이상자에 포장해주신다. 맛있게 먹는 방법을 따로 알려주시므로 바로 먹지 않는다면 잘 따라 해서 꼭 맛있게 먹도록 하자. 맛있는 음식 덜 맛있게 먹으면 아까우니까...?

 

겉으로 봐선 그냥 바삭한 빵 느낌인데

 

그 속에 육즙을 듬뿍 품은 고기속을 숨기고 있는 요물(?)이다. 고기와 빵이 잘 안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찰떡이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덧붙여 별도로 그레이비 소스를 판매하시는데, 이게 진짜 큰 역할을 한다. 육즙이 넘치다 보니 먹다 보면 느끼할 수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이 소스가 입 안을 정리해 주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파이에 찰떡으로 잘 어울렸다.

 

처음 가격을 듣고는 '이 가격이면 햄버거가 낫지 않을까?'라는 의문을 품고 있었는데, 한입 먹어보고선 그 생각이 바로 사라졌다. 가성비 가격은 아니지만 그 값어치는 맛으로 충분히 하고도 남는 맛있는 미트파이였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현로 8-22 113호(정성어학원 건물 1층)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화요일 휴무

수요일 - 일요일 10:30 ~ 21:0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