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식당

[경기도 밥집]참바지락칼제비 - 단국대 인근 칼제비(feat. 웨이팅)

날이 추워서 뭘 먹을까 하다가 단국대 근처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다.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68번길 7 승은프라자


영업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30 ~ 22: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칼제비 전문점이다. 바지락육수 베이스인데 순한 맛과 얼큰한 맛이 있다. 칼국수나 수제비로 혼밥은 가능한데, 칼제비는 기본 2인분부터인 점 참고하시길 바란다.

 

방문 당시 감기기운이 있어서 순한 맛으로 주문했지만 우리 테이블을 제외한 모든 손님들이 얼큰한 맛으로 주문해서 식사를 하고 있었다. 연령대도 20대 학생들부터 60대 어르신들까지 노소를 모두 만족시키는 곳인 듯싶다.

식당 자체는 넓지 않은데 1층에 4 테이블 정도 있고 2층에 좌식 테이블들이 몇 개 있다.

 

칼국수는 김치빨인데 김치가 딱 칼국수에 어울리는 겉절이 비스무리한 배추김치 스타일이다. 아주 만족스럽다.

칼국수 면이 상당히 쫄깃해서 식감이 좋았다. 종종 확 풀어져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라면도 꼬들면으로 먹는 만큼 이런 쫄깃한 면발이 마음에 들었다.

 

해물파전의 경우에는 얇고 바삭한 스타일이라기보단 지짐이 스타일의 두꺼운 두께가 마치 피자의 도우를 연상시킨다. 본인은 맛있게 먹었지만 사람에 따라 충분히 호불호가 갈릴 파전인데, 안에 든 내용물은 두꺼운 만큼 실하다.

 

글을 쓰다 보니 맛있게 먹었던 기억들만 있어서 제목을 맛집으로 바꾸고 업로드하는 건 안 비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