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전주 여행]사진 촬영 산책 데이트 코스 추천 - 기지제 수변공원

728x90

야심 차게 전주 여행을 계획하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수변공원이 있어서 방문했다. 그냥 살짝 산책만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꽤 커서 방문이 만족스러웠다.

 

 

위치
전북 전주시 덕진구 장동 1094
(전북 혁신도시 내)

계획도시 가운데 위치하고 있지만 아파트들과는 거리가 있어서 동탄, 광교와는 다른 느낌을 받았다.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아서인지 동네 주민분들만 간간히 산책하면서 지나갔는데 그 여유로움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저수지 느낌의 수변인데도 사진으로 보면 해운대 아파트단지 느낌이 난다. 물론 물은 탁하고 수심도 얕지만, 맑고 깨끗한 호수를 그린 건 아니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었다.

데크길이 상당히 길어서 중간에 벤치에 앉았는데 햇살이 따스한 나머지 쉬다가 살짝 잠이 들었다. 뻥 뚫린 공간이어서 석양이 물가에 비치는 모습이 무척 아름다울 것 같아서 조금 아쉬웠다.

 

계획도시에 본격적으로 기획된 수변공원이라서 그런지 무척 관리도 잘 되고 있었다. 이곳에 방문하기 위해 멀리 여행 올 필요는 없지만 전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물멍 하면서 힐링하는 기쁨을 누리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