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용인 죽전

[경기도 식당]보정 카페거리 초밥 회덮밥 추천 - 홍아저씨 초밥

지인의 아버지의 친구분이 하시는 곳이라고 해서 보정동 카페거리 골목 한편에 위치하고 있는 건 알고 있었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뒤늦게 방문하고 후기를 남겨본다. 특별한 관계인가 싶지만 사실상 남이라 상당히 객관적인 리뷰임.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1-7 1층 홍아저씨초밥

영업시간
목요일 - 화요일 11:30 - 21: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 ~ 17:20

카페거리 초창기부터 자리를 잡은 상당히 오래된 음식점 중 하나다. 그래서 그런지 방문 당시 동네 단골들이 많은 느낌을 받았다. 초밥도 초밥이지만 풍족하고 두툼한 회가 들어간 회덮밥으로 더 유명한 곳이다.

가게는 별로 넓지 않다. 총 5개 정도의 테이블밖에 없는데 그래서 그런지 피크시간에 오면 기다려야 하기 일쑤이다. 재료도 그날그날 손질하셔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재료소진으로 마감을 일찍 하니 방문시간이 애매하면 꼭 전화해 보시길.

판초밥임에도 한 번에 주지 않고 두 번에 나눠서 준비해 주시는 건 훌륭했다. 횟감도 상당히 두툼하게 썰려 있어서 입안 가득 차는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맞을 것 같았다.

 

판초밥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죽과 고구마튀김을 준비해 주신다. 초밥을 기다리느라 잔뜩 화가 난 배를 달래는데 매우 유용했다.

 

후식 우동까지 먹고 나면 배가 상당히 부르다. 처음 초밥의 양을 보고 배가 찰까 싶었지만 다 먹고 나니 꽤나 배부른 상태였다.

 

개인적으로 평가하자면(뭐 아무거나 잘 먹는 놈이라 그냥 의견일 뿐임을 미리 밝히며) 그냥 동네에 있는 무난한 초밥집 느낌을 받았다. 추천 메뉴인 회덮밥을 먹지 않아서 그런 거일 수도 있겠지만 전체적으로 회가 두툼하긴 하나 그만큼 가격이 있기 때문에 특별한 느낌은 받지 못했다.

 

다만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음식을 준비해 주시기 때문에 객관적인 맛 대비 더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동네에서 초밥을 먹고 싶은데 멀리 나가긴 싫다면 재방문할 의사가 충분히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