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식당

[프랜차이즈]죽전 해장국 콩나물국밥 점심 맛집 - 현대옥 용인죽전점

728x90

예전에 전주 왱이집에 대한 방문기를 작성하면서 현대옥을 언급했었다. 본점을 가보진 않았지만 지점을 두 개 정도 방문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용인죽전점이 더 맛있었다. 여하튼 10년 가까이 자리를 잡고 꾸준히 장사를 하고 있는 현대옥이다.

 

전주 왱이콩나물국밥 리뷰 클릭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27번길 14-10


영업시간
화요일 - 일요일 09:00 ~ 20: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아침부터 장사를 하기 때문에 비교적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꽤 방문하는 스테디셀러 국밥집이다. 사진상으로 한산해 보이는 건 촬영 당시 시간이 점심시간이 지난 15시쯤이었기 때문이다.

메뉴는 선택과 집중이 확실한 모습이다. 국밥 자체는 토렴 돼서 국물에 말아진 상태로 제공되고 기본적으로 오징어사리와 수란도 한알 제공된다. 더 풍족하게 먹고 싶다면 추가하면 된다.

 

음식은 깔끔하게 제공된다. 김을 처음에 왜 주는가 싶었는데 건더기를 싸 먹으면 짭짤하니 꽤나 잘 어우러졌다.

 

뚝배기의 연식에서 노포 맛집의 분위기가 진하게 풍긴다. 물론 이런 느낌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불편하실 수도 있으니 방문하시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시길.

개인적으로 수란을 즐기진 않지만 적당히 익혀서 제공되다 보니 비린맛도 덜해서 먹는데 부담이 없었다. 반찬도 다 깔끔해서 진한 국물보다 깔끔한 국물로 해장하시는 분들에게 과음한 후 다음날 방문해 보는 걸 강력 추천한다.

 

집 근처라서 종종 방문하는 곳인데도 콩나물해장국 전문점인지라 다른 메뉴는 쳐다보지도 않았었다. 글을 쓰면서 메뉴판을 보니 돼지국밥이 인기메뉴라고 되어있어서 재방문 시 꼭 먹어보련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