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간편식품

유튜브 여수언니 봄날엔 구름크림떡 & 요거꿀떡 내돈내산 리뷰

여수언니라는 먹방 브이로그 유튜버가 판매하고 있는 찹쌀떡이 있어서 구매해 봤다. 사실 내가 산건 아니고 지인이 좋아하는 유튜버라서 구매한 김에 같이 먹고 리뷰한다. 이 정도면 내돈내산은 아닌 건가...?

 

하나에 13,000원이니 절대 싸진 않다. 트레이더스 기준 14개에 9,500원에 찰떡 아이스를 구매할 수 있으니 비싼 편이다. 하지만 찰떡 안에 들어있는 속재료가 다르니 그런 건 감안해야지.

 

성분표는 이렇다고 합니다. 냉동보관해야 하고 적당히 해동해서 기호에 맞게 맛있게 먹어주면 된다고 한다.

 

유통기한은 냉동보관이라서 제법 긴 편이다. 사실 한 팩에 6개밖에 들어있지 않아서 한 달 정도라고 해도 게눈 감추듯 충분히 다 먹을 수 있다. 하나를 까먹으면 어느새 하나를 더 먹고 있을지도...??

 

요런 식으로 낱개 포장됐다. 개인적으로는 완전히 녹여서 먹는 것보다 약간 아이스크림처럼 살짝 녹아있을 때 먹는 게 더 맛있었다.

 

이건 구름크림떡. 크림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우유 아이스크림을 먹는 것 같은 맛이다. 가격만 빼고 보면 맛은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다.

 

요거꿀떡은 안에 요맘때 맛이 나고 꿀 맛도 나는데 개인적인 기호는 구름크림떡이 맛있었다. 같이 먹은 지인피셜 지인은 요거꿀떡이 더 맛있었다고 한다.

 

찰떡 아이스와는 다른 색다른 속재료기 때문에 속는 셈 치고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은근 매진이 빨라서 구매가 어려울 수도 있으니 관심 있다면 얼른 구매하자.

 

봄날엔

여수언니의 브랜드 봄날엔의 공식 판매스토어입니다.

happybomnal.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