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를 포함한 광고를 활용하며,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식당/서울

잠실 야구장 먹거리 치킨 포장 윙집 후기 - 미국 1등 소스 버팔로윙 전문점

윙집 잠실 본점(Wing.Zip) - 잠실 야구장 최고의 맥주안주

오랜만에 잠실 야구장 예매를 성공해서 주말에 야구를 보러 다녀왔다. 야구장 안에서 파는 음식은 워낙 비싸기도 하고 오래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야구장 근처 식당에서 음식을 포장 주문했는데, 그중 하나가 '윙집'의 버팔로윙이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야구장은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하고 맥주는 1인 당 캔 2개까지 반입이 가능하니 더운 날씨를 대비해서 시원한 얼음맥주를 구비하는 걸 추천한다. 페트병은 안된다.

가게 정보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8길 20

 

영업시간

월요일 - 금요일 17:00 ~ 01:00

토요일 - 일요일 11:00 ~ 21:00

 

가게 정면사진
윙집 사진

잠실 야구장과 잠실새내역 사이에 있는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잠실 야구장에서 더 가까운 편이라서 9호선 9번 출구로 접근하는 걸 추천한다. 주말 경기를 겨냥해서 그런 건지 주말에는 점심시간부터 일찍 문을 여는 곳이다.

반응형

윙집 메뉴판치킨윙 소스
메뉴판

가게 이름이 '윙집'인 만큼 주력 메뉴는 치킨윙과 치킨 텐더다. 한국 치킨집보다는 북미 스타일의 버팔로윙과 다양한 소스들이 특징이다. 소스는 기본 소스 1개에 추가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

윙집 내부사진내부 인테리어 사진
가게 내부사진

가게는 미국의 펍 느낌으로 꾸며져 있다. 실내를 가득 채운 스크린 때문에 어느 자리에서나 스포츠 경기를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것도 특징 중 하나다. 야구티켓을 구하지 못했다면 이곳에서 시원하게 치킨을 뜯으며 응원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한편으로는 축구 경기나 국가대표 경기가 있을 때 방문해서 사람들과 함께 응원하는것도 괜찮을 것 같았다.

음식 사진

포장 사진
잠실야구장 버팔로윙 포장

잠실 야구장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라서 귀찮은 사람들은 그냥 야구장에서 사 먹어도 된다. 하지만 어차피 치킨을 주문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꽤나 오래 걸리기 때문에 특색 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면 포장하는 걸 추천한다.

 

돈을 조금 더 쓰고 시간을 잘 맞출 자신이 있다면 배달 어플로 주문해서 야구장에서 수령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지만 야구장 입장 시간을 고려해서 최소한 한 시간 전에 수령하는 걸 추천한다.

치킨윙 사진치킨텐더 사진
치킨윙과 치킨텐더 사진

우리는 치킨텐더와 치킨윙 반반세트를 주문했다. 일단 텐더가 생각보다 촉촉해서 놀랐는데, 사람에 따라서 치킨윙보다 텐더가 더 맛있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집 튀김 잘한다.

반응형

버팔로윙의 경우 우리는 클래식 버팔로윙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미국식이라서 호불호가 갈렸다. 다시 말해서 좀 많이 짠 편이라 한국식 치킨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비추다. 치킨 텐더 소스는 맛있었던 만큼 취향에 맞는 소스를 주문하는 게 중요하니 직원분에게 추천 소스를 물어보고 주문하는 걸 추천한다.

 

그래도 맵고 짠 만큼 맥주 안주로는 이만한 음식이 없기 때문에 한 번쯤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