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솔직한 리뷰/식당

[경기도 식당]서래한우 갈비마을 - 죽전 단국대 인근 갈비탕(feat. 육회비빔밥)

도서관에 들렸다가 점심을 고민하던 중 뜨끈한 갈비탕이 생각나서 여기저기 검색해 보다가 방문했다. 단국대생들이나 인근 주민들이 갈비탕을 먹으러 많이들 방문하는 곳이라고 해서 기대하면서 한번 가봤다.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죽전로168번길 3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30

 

화장실

식당 안쪽에 위치했지만 안가봄

주차장은 딱히 없고 건물 뒤편에 주차하거나 길가에 주차하면 된다. 내부는 소고기를 함께 파는 매장이기 때문에 매우 넓고 단체로 와도 전혀 문제가 없다.

오른쪽 사진처럼 솥밥을 제공하는데, 식사 메뉴에다가 1,000원을 추가해야 하는 걸로 바뀌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람.

 

반찬은 딱 김치들만 주시는데, 직접 담근 느낌의 맛있는 설렁탕집 깍두기와 배추겉절이 느낌이다.

갈비탕이 나왔다. 오른쪽 접시에다가 고기를 건져놨는데, 뭐 양은 딱 이 정도이다. 갈비탕 국물맛은 진하고 좋았다.

갈비탕이 유명하대서 왔다가 메뉴에 있길래 시켜본 육회비빔밥. 사실 이게 주 메뉴가 아닐까 싶을 만큼 예상외로 정말 맛있었다. 웬만한 육회비빔밥 전문점 맛이 났고, 함께 제공해 주시는 된장찌개가 화룡정점이다. 그냥 기본 밑반찬에 저 된장찌개판 팔아도 될 만큼 맛있었다.

 

차를 타고 갈비탕을 먹으려고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이곳보다는 신 남서문곰탕이라는 죽전 신세계 인근 갈비탕집을 강력히 추천한다. 뭐 수입산 갈비일지언정 고기 뜯는 맛이 나고, 국물도 끝내준다. But, 인근에 거주하면서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은 사람들은 방문해 보시길 강력히 추천한다. 된장찌개 존맛 + 육회 신선 Goa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