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용인 죽전

[경기도 식당]뎅과 꼬치로 보정직영점 - 보정 카페거리 오뎅빠

어묵꼬치와 닭꼬치를 파는 바 형식의 술집이다. 최대 4인 정도밖에 못 앉을 정도로 작은 테이블 이외에 바 테이블로 꾸며진 술맛 넘치는 분위기가 매력적이다.

 

위치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 10 107호

 

영업시간
연중무휴 16:00 - 02:00

 

화장실

식당 외부 빌딩 화장실인데 무난무난함

 

카페거리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 바로 스타벅스가 있어서 찾기 쉬운데, 주차는 누리에뜰에다가 한 뒤에 빽다방 음료 한잔 마시면 세 시간 무료다.

분위기는 분홍분홍한데, 일본 선술집 같은 분위기인데 술맛 내기 좋다. 이미 다녀온 지인 말로는 오뎅이 기대했던 것보다 별로라고 해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일단 술은 술술 들어갈 느낌이 좋았다.

안주는 가게 이름답게 크게 오뎅과 꼬치류, 사이드 메뉴가 몇 개 있다. 단점으로는 오뎅을 시키려면 무조건 모듬오뎅을 하나 시켜야 하는 점이다.

태블릿으로 주문하면 오뎅과 국물을 세팅해 주신다. 오뎅은 오른쪽에 있는 멋진 국자로 떠먹으면 된다. 지인의 후기 때문에 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오뎅이 꽤나 맛있었다. 국물도 칼칼하니 해장되면서 술을 마시는 느낌이 좋았음.

다 먹고 스지도 시켜 먹었는데 생각보다 질겨서 내 입맛에는 맞지 않았다. 기본 오뎅이 가장 맛있었는데, 처음 주문할 때 기본으로만 오뎅을 선택할 수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물떡과 곤약은 취향이 아니라서...

 

글을 쓰면서 찾아보니 수원에 본점이 있고 이곳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를 준비하는 술집이다. 오뎅을 기본오뎅으로 시킬 수 없는 점을 고려해도 술 마시러 종종 방문할 듯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