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나트랑 깜란 리조트 픽업 공항 드랍 마사지 - 서울 스파(Seoul Spa)

나트랑 깜란 지역 리조트에서 머물다가 공항으로 가기 전에 시간이 남아서 방문했던 마사지 샵이다. 공항에 바로 가기엔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었는데 마침 픽드랍이 가능하다고 하니 별 고민 없이 방문했다.

 

SEOUL SPA CAM RANH - MASSAGE - 마사지와 손톱 · Đinh Tiên Hoàng, Cam Hải Tây, Cam Lâm, Khánh Hòa 650000 베트

★★★★★ · 스파

www.google.co.kr

서울 스파를 방문한 이유

앞서 말했다시피 가장 큰 이유는 픽드랍이 가능한 점이다. 사실 택시를 탄다고 해도 공항까지 그렇게 많은 요금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5분 정도 걸릴래나...?), 그래도 그 돈을 지불하는 대신 마사지를 받고 서비스로 데려다준다고 하니 뭔가 알뜰한 소비를 하는 느낌이었다.

당연히 시내 마사지 샵에 비해서 가격은 비싼 편이다. 물론 비교 대상은 나트랑 시내 현지인 샾 기준이지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과 비교하면 안 된다.

 

그래도 픽드랍 해주고 마사지가 끝나고 나면 망고와 용과 등 과일을 준다는 점에서 비싼 만큼 더 서비스에 신경 쓰는 느낌을 받았다. 깜란 지역의 다른 마사지 샵은 이곳보다 10만 동 정도 더 비쌌는데 정확한 가격은 검색해 보시길.

시설

시설 자체는 무척이나 깔끔했다. 깜란 지역이 외곽지역인지라 더 오래됐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리조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장사를 해서 그런지 내부는 시내 현지 마사지샵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았다.

 

참고로 서울 스파라고 해서 한국인이 하는 곳은 아니고 베트남 사람이 한국인을 대상으로 장사하는 곳으로 알고 있다. 그래서 카카오톡도 한국말보단 영어가 더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리조트 지역에서 이동하는데 10분 좀 넘게 걸렸던 걸로 기억한다. 바로 공항으로 이동하는 분들은 왕복 30분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사진처럼 외부도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하다. 시설만 보면 흠잡을만한 곳이 없다.

 

마사지도 룸에서 진행되는데 깔끔하다. 로컬샵의 후줄근함은 전혀 느낄 수 없고 오히려 고급 마사지 샵에 온 것만 같았다.

마사지 실력(만족도)

마사지는 사람이 하는 거기 때문에 마사지사가 누구냐에 따라 만족도는 당연히 다를 수밖에 없다. 개인적인 후기로는 여행 중 받은 4번의 마사지 중에서 2번째였다. 당연히 첫 번째는 가성비 최고 해피 스파.

 

마사지하시는 분의 혈을 누르는 기술은 훌륭했는데, 몸집이 작으셔서 악력이 모자란 게 조금 아쉬웠다. 악력만 좋았다면 강력한 1등 후보였다고 생각한다.

 

같이 방문한 지인은 다리가 많이 불편해서 하체를 집중적으로 받았는데 담당자분의 스킬(?)이라고 해야 하나 기술이 조금 부족한 느낌을 받았다고 한다. 불편한 곳은 없는지 계속 물어보고 열심히 하려고 하는 모습은 좋았지만, 숙련된 마사지사는 아니어서 조금 많이 아쉬웠다고 한다.

 

하지만 블로그 리뷰를 보면 최고의 마사지였다며 극찬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이분들은 주로 저녁에 받은 것 같고 우리는 오전에 받아서 그런 것도 있는 듯하다.

총평

탑승 수속하기 전 1~2시간 정도 시간이 남아서 애매하다면 깜란 지역의 음식점을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공항에 딱히 먹을 게 없는 편이고 저가항공을 타면 기내식도 없기 때문에 내 경우엔 밥을 먹지 않은 게 많이 후회됐다. 다음에 또 냐짱에 간다면 마지막으로 아쉬움이 남지 않도록 베트남 음식을 푸짐하게 먹고 공항에 드랍해 주는 음식점에 갈 것 같다.

 

SEOUL SPA CAM RANH님의 오픈프로필

SEOUL SPA 안녕하세요 🫶🏻

open.kakao.com

방문해 보실 분들은 오픈 카카오톡 방으로 연락해서 예약을 하면 시간에 맞춰 데리러 오니 연락해 보시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