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나트랑 시내 가성비 만족도 최상 로컬 마사지샵 추천 - 해피 스파(Happy Spa)

나트랑 갓성비 해피 스파

사람들에게 가성비 로컬 마사지샵으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 봤다. 사실 한국인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의 경우 가격이 2~3배 정도 비싸기 때문에 어른들을 모시고 갈 게 아니면 로컬이 훨씬 낫다는 게 개인적인 생각이다.

 

해피스파 · 77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 스파

www.google.co.kr

해피 스파 사진

찐 로컬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청결하고 깔끔한 느낌은 없다. 찐 로컬 감성이 좋은 사람이나 극 가성비 여행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방문을 추천한다.

반응형

마사지 메뉴판

가격부터 매우 저렴하다. 오른쪽에 있는 검은색 글씨가 가격표이다. 본인 같은 경우에는 마사지사를 잘 만났는데 진짜 귀인을 만난 기분이었다.

 

태국, 중국 등 많은 곳에서 마사지를 받아봤지만 이렇게 내 발의 근육이 한 올 한 올 분리되는듯한 강렬한 고통은 처음이었다고나 할까? 말 그대로 발걸음이 가벼워지는 마사지여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다.

내부 사진

 

티를 한잔 내주시는데 그냥 설탕물 느낌이라 입만 대고 말았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이런 찐 로컬은 취향을 매우 많이 타므로 경험해 보신 분들에게만 방문을 추천드린다. 이런 곳에서 고퀄리티 서비스를 기대하면 여행 내내 기분만 별로다.

 

발 관리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하다가 모낭염에 걸렸다는 괴담이 있어서 스톤마사지를 했는데 알고 보니 스톤 마사지도 오일을 사용하는 건 똑같아서 당황했다.

나트랑 해피스파 솔직 후기

저녁에 가면 검은 머리 노란 머리 민머리 흰머리 등등 지구촌 사람들로 꽉 차는 곳일 정도로 가성비 업소로 소문이 난 곳이니 굳이 멀리서 찾아가진 말고 지나가다 발이 아픈데 자리가 있다 싶으면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물론 나는 깜란 마사지에 비하면 훠~얼씬 만족한 곳이기에 또 갈 의향 100% 있긴 함. 초 가성비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곳이라서 돈 내고 대접받는 걸 중시하는 사람들은 절대적으로 비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