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성남 분당 판교

성남 복정역 인근 호주식 미트파이 전문점 와나카 파이 내돈내산 리뷰

티비나 인터넷에서만 접하던 미트파이를 보정역 인근 오파이에서 영접한 후 그 맛에 반해서 미트파이에 대한 호감을 갖고 있었는데, 복정역 인근에 미트파이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한번 방문해 봤다.

 

 

[경기도 맛집]오파이 - 보정동 미트파이 맛집(feat. 육즙 듬뿍)

보정 카페거리 쪽 큰 길가에 있는 버스정류장 바로 옆에 있는 파이집이다. 일부러 방문한 건 아니고 지인이 지나가던 길에 사다 줘서 맛보게 됐는데, 빵 속에 고기라는 낯선 조합에도 정말 맛있

lovelysk.tistory.com

혹시나 오파이가 궁금하다면 위 글을 읽고 한번 방문해 보시길. 유튜버 '아옳이'님도 배달을 시켜 먹는 맛집이라고 추천했다. 아무튼 본격적으로 와나카파이에 대해 알아보자.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헌릉로890번길 47-16 1층

 

영업시간
24시간 영업(무인점포)

 

복정역 근처 빌라촌에 자리하고 있는데, 무인점포로 운영되고 있다. 그래서 24시간 운영이긴 한데, 보통 오후에 가면 파이가 다 팔리고 없어서 오전 중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내부는 협소한 편이고 따로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은 없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귀여운데 진열된 파일을 무인으로 계산한 뒤 가져가면 된다.

 

이렇게 간단하게 설명해 놓긴 했는데, 아무래도 처음 오시는 분들은 당황할 수도...?

그래서 헷갈리지 말라고 번호를 부여해서 안내하는 건 좀 귀엽다.

 

이렇게 계산은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카드는 꼭 가져가세요^^.

포장도 셀프로 할 수 있고 오븐으로 데워서 가져갈 수도 있다.

 

파이는 고기로 속이 꽉 차있다. 에프로 좀 더 돌려야 치즈가 녹을 텐데 참지 못하고 먹어버려서 치즈가 다 녹지 않은 건 조금 아쉽다.

 

피자를 좋아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라구맛 미트파이. 함께 먹은 스테이크 맛은 고기의 육즙과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맛이었다.

 

오파이에 비해선 좀 더 고기맛에 충실한 느낌이랄까? 기호에 따라 다르지만 오파이의 그레이비소스가 좀 생각났다.

 

에프에 3개가 딱 들어가서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았던 건 객관적인 리뷰가 아니려나...? 아무튼 맛있었음 된 거지.

 

미트파이가 궁금하거나 호주에서의 추억을 곱씹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될 것 같다. 오파이와 와나카파이는 기호의 차이일 뿐 둘 다 맛있는 미트파이가 확실하다.

728x90